보도자료

게시물 영역

송파소식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관련문의 자료제공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송파에 오면 취업기회 열린다!
조회수 454 작성일 :
관련문의 02-2147-8265
자료제공 일자리정책담당관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송파에 오면 취업기회 열린다!

송파구, ‘릴레이 구인구직데이(Day)’11월까지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서

현장면접 통해 기업 맞춤형 인재 채용미취업청년 누구나 참여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오는 818일부터 매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청년 구직자를 위한 릴레이 현장면접을 연다.

 

이번 현장면접은 릴레이 구인구직데이3천여 개 신성장동력산업 기업이 입주해 있는 문정비즈밸리 내 일자리허브센터에서 진행한다. IT융합, 바이오메디컬, 첨단모바일 등 다양한 중소 스타트업이 참여해 소규모 현장 면접을 통해 직무 맞춤형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올해 11월까지 이어지며, 매월 셋째주 목요일 오후 3~5시에 진행된다. 미취업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 우선으로 면접을 볼 수 있지만, 당일 현장 방문 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http://songpa.bizvalley.or.kr) 알림마당에서 하면 된다.

 

면접 시에는 반드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신분증을 가지고 와야 한다.

 

첫날인 오는 18일에는 이투워크솔루션, 남영피에스가 참여해 총 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구는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를 통해 청년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1 맞춤형 심층 취업상담프로그램 (Job)트니스유망 직종 현직자의 멘토링 취준부스터 점프업(Jump-up)’ 청년 1인가구 맞춤형 특강 , 나 교집합등이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릴레이 구인구직데이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를 방문하면 취업 면접이 준비되어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용환경 변화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 집중해 취·창업 지원 확대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는 평일 오전 9~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취업 상담 및 구인 관련 문의는 전화(02-2054-8260), 혹은 방문(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지하1190)으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