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 인사말

게시물 영역

위례동장 윤정중

안녕하십니까?

위례동장 윤정중입니다.

우리 동 주민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을 다해 환영합니다.

우리 위례동은 위례택지개발사업으로 조성된 신도시로 송파, 하남, 성남 세 지역이 맞닿아 있는 지역입니다. 또한 앞으로 북위례 아파트 입주, 수변공원 조성, 위례 신사선과 트램 개통 등으로 주거 형태가 발전되고 지역개발이 촉진되어 더욱 쾌적하고 살기 좋은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우리 동 홈페이지에서는 주민 여러분들께서 다양하고 필요한 동 행정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공간에서 주민 누구나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대화의 공간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리며, 좋은 의견을 내시거나 개선사항을 건의해 주시면 동 행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 우리 위례동 주민센터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또한 위례동 주민센터 모든 직원은 주민 여러분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하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위례동이 살기 좋고, 살고 싶은 마을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주민의 편에서 생각하고 주민의 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다시 뛰는 송파”를 선도하는 위례동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지혜를 모아 함께 참여해주시기를 희망하며, 많은 성원과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우리 위례동 주민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