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영역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 계획 | |
부서 | 감사담당관 |
---|---|
○ 점검기간: ’22.11.7.(월) ~ 11.18.(금) (10일간) ○ 점검인원: 민원지원팀장 외 5명 ○ 점검대상: 총 77,603건 - ’22. 4. 1. ~ ’22. 9.30. 기간 중 접수,처리한 민원 ○ 점검방법: 민원서류 및 민원처리시스템 점검 ○ 중점 점검사항 - 고충 및 다수인 관련 민원 처리 및 관리실태 - 유기한 민원 법정 구비서류 외 불필요한 서류 요구 여부 - 민원처리 기간 및 절차(접수,보완,결과 통보 등) 준수 여부 - 민원처리 우수사례 및 제도 개선사항 발굴 등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