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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드립니다.
구청 민원관련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자세한 민원상담은 처리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총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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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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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3 |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건위생물품 바우처 포인트 상한액이 있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62 | 사용하지 않은 보건위생물품 바우처는 적립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61 | 보건위생물품 바우처바우처 지원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60 | 보건위생물품 바우처중지 후 재신청 시 바우처 생성은 어떻게 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59 | 보건위생물품 바우처 신청 이후 바우처를 전부 또는 일부 사용한 후 바우처 사용이 중지될 경우, 사용한 바우처는 반납(환수)해야 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58 | 보건위생물품 바우처를 읍·면·동에서 접수를 완료했는데, 대상자가 정보변경을 원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57 | 보건위생물품 바우처를 지원받고 있는 도중 전출입 발생 시 신규로 신청을 해야 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56 | 대상자가 타지역에서 보건위생용품 바우처 신청이 가능한지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55 | 2018년 여성용품 현물지원 대상자도 신규로 신청해야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
1554 | 보건위생물품 바우처는 매년 서비스신청을 새롭게 해야 하나요? | 아동돌봄청소년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