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인사말

  •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곁에서 ‘가장 행복한 동네’를 함께 만들어 가는 가락2동 동장 안재승입니다.

    우리 가락2동은 1989년 인근동에서 분동하여 잘 가꾸어진 공원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해마다 임경업 장군의 전설로 유명한 ‘장군거리 축제’가 열리는 아름다운 동네입니다. 그동안 <녹색 에너지 송파 만들기> 최우수, <책 읽는 마을 사업> 우수, <주민만족 친절행정평가> 최우수 등 여러 차례 뜻 깊은 상을 받는 매우 기쁜 일도 많았습니다.

    앞으로 가락2동 주민센터 직원 모두는 주민 자율관리 사업들을 더욱 활성화 하고 주민주도의 행복센터로 거듭나도록 서비스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다 같이 잘사는 희망 가득한 동네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무엇보다 공동의 관심사를 가진 주민들의 모임을 활성화하고, 이웃간 인사를 나누며 소통을 통한 재능기부와 나눔문화 확산으로 사회적 약자의 어려움을 해소해 나가겠습니다.

    가락2동이 송파구를 넘어 서울에서 가장 “희망과 사랑이 가득한동네”가 될 수 있도록 주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주민 가까이에서 주민의견을 기꺼이 듣는 동주민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관리 : 가락2동 민원행정팀 김은주 전화02-2147-4492팩스401-5609  최종수정일 : 2019-08-08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만족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