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소식

우리동소식

내용보기
제목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작성자 자치행정과 작성일 2020-09-24 조회 415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오픈 준비로 추석 연휴 기간에 주민등록표 등·초본 교부, 전입신고 등 관련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 중단 기간 : '20. 9. 29.(화) 18시 ~ '20. 10. 4.(일) 24시
  • 중단 서비스 : 「정부24」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 서비스 (전국)

     ※ 「정부24」 주민등록 일부 서비스(16종)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는 9. 29. (화)  2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중단 기간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행안부 수정)주민등록민원서비스 중단안내_시간변경.png 
목록

정보관리 : 잠실2동 민원행정팀 이종철 전화02-2147-4643팩스02-2147-3922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만족도보기